본문 바로가기
디자인수업/지우개스탬프

[스크랩] 지우개 스탬프 만들기~

by 홍차쌤 2011. 8. 19.

블로그랑 만난지 333일이나 되는 날인데..

방문수도 한명이라도 오면 많이 왔다고 해야할 정도고-_-;;

 

관리도 전혀 않되있고..관리 않한 제 책임도 있지만,,,

 

뭐ㄱ-

 

암튼 지우개 스탬프 시작한지 얼마 되지는 않았지만 한번 올려 봅니다~^^*

 

글구 경고!!

 

눈이 썩어도 책임은 않집니다~ㅎㅎㅎ

뒤로가기 버튼 얼른 누르세요~^^* 심장이나 눈이 나쁘신 분은..ㅋㄷㅋㄷ

 

아,,음,,만화책 중에서 월요일 소년이라는 만화책 아시는분 있나요?그 만화책에서 나오는 호랑이라는 분인뎁..ㅋㄷ

 

아시는 분은 전혀 닮지 않았다는 것을 느끼실 겁니다..하핫..-_-;;

 

이건 제가 좋아하는 만화책인,,

헌터x헌터의 곤이 입니다..ㅋㅋ 하기가 귀찮아서 그냥 이렇게 만들었다는..

이건 조금 비슷하죠?하핫,,ㅠㅜ

 

 

 

이건 스탬프 패드로 찍은 사진이예여..-_-;;

 

역시나 절망적인,,,ㅠㅜ흑,,

 

잉크가 재데로 묻지 않았던 모양입니다..-_-;;다시 찍기 귀찮으므로,, 그냥,, 이사진으로,,하핫-_-;;

 

이건 그나마 조금 낳은것 같군요~^^*그래도 뭔가 이상한것 같습니다..ㅠㅜ

 

흑,,글구 누가 친하게 좀 지내 주세요~ㅠㅜ 관리를 않하다보니 이웃이 하나도 없어요,,ㅠㅜ

 

어흑,,-_-;; 

 

 

 

출처 : 하루하루 늙어가네eee
글쓴이 : キルア여친♥ 원글보기
메모 :

'디자인수업 > 지우개스탬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연화중 스탬프 미술수업과정  (0) 2011.09.05
수제스탬프 컷팅과정  (0) 2011.09.05